0 Item $ 0.00
관리자 님이 2012-10-08 에 작성한 글입니다. (조회수 : 5541 )
배송받은 상품 하자/파손되었어요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은
이용약관에 명시되어있는 바와 같이
제품을 배송받은 날부터 일주일 이내에만 처리해드립니다.
제품 개봉하시지 마시고
즉시 저희 쇼핑몰 대표번호로 연락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파손된 상품을 받으신 경우,
저희 쇼핑몰에 즉시 연락하여 통보해주시고
안내 받으신 이메일로
파손된 제품 및 포장제의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물품 수취후 1주일이 경과된 파손건은
배송시 파손되었다고 보기 힘들어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포장제는 파손접수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반드시" 보존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중 파손여부 증명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파손되거나 하자있는 물건을 받으신 경우,
즉시 저희 쇼핑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약관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환급,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점 양해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5~7월 미국 체리 시즌으로 인한 배송 지연 관련
: 주문마감 한국시간 밤11시입니다.
  
| 회사소개 |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고객센터 | 사이트맵

Company: Everglobal Inc

500 Shatto Pl #320, Los Angeles, CA 90020

Email: vitam.info@gmail.com | ☎ TEL 213-377-5388

Copyright ⓒ 2024 VITAMADANG All rights reserved.